넷마블, 하나은행과 ‘제2의 나라’ 마케팅 등 협업

게임-금융 연계 공동 프로모션 업무협약

▲이승원 넷마블 대표(오른쪽)와 박성호 하나은행장이 11일 하나은행 본사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과 게임과 금융을 연계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두 회사의 주요 업무협약 내용은 ▲금융과 게임을 연계한 금융 콘텐츠 개발 ▲디지털 채널을 이용한 공동 마케팅 추진 ▲미래 성장동력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등이다.

특히 넷마블은 하나은행 신규 자산 서비스를 접목한 게임을 개발해 웹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6월 출시할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의 게임대회를 하나은행배로 연내 개최한다.

또 이용자 대상으로 열릴 제2의 나라 쇼케이스는 하나은행 스폰서십으로 열리며, 제2의 나라 공식방송, 넷마블TV의 오리지널 콘텐츠 ‘갓겜 컴퍼니’ 등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하나은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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