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대표 프로그램을 몰아보는 ‘취향ON데이’를 진행한다. /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라이브 취향 쇼핑플랫폼 CJ온스타일은 오는 19일 자사 대표 프로그램을 하루에 몰아 방송하는 ‘취향ON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꺼져있던(OFF) 고객 쇼핑 취향을 깨운다(ON)’는 콘셉트 아래 TV 라이브와 모바일 라이브를 연계한 채널 크로스오버 방송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굿라이프', '최화정쇼' 등 특정 요일을 책임지고 있는 기획 프로그램을 19일 하루에 TV와 모바일에서 채널 크로스오버 방송으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널 크로스오버 방송은 TV 라이브 방송을 종료하는 즉시 모바일 라이브를 시작해 TV 시청 고객을 자연스럽게 모바일로 유입하며 채널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식이다. 당일 편성된 상품들도 진행자의 취향을 반영해 직접 사용하거나 경험한 것들 위주로 소개한다.
19일 오전 10시 25분 행사의 포문을 여는 리빙 전문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휴롬이지와 임페리얼 견과를 방송한다.
'힛더스타일'은 ‘더엣지 올데이 팬츠’, ‘에셀리아 시어서커 원피스’ 등의 여름 신상품을 TV에서 판매하고 모바일에서는 프리미엄 디저트 ‘매그넘 아이스크림’과 이탈리아 젤라또 브랜드 ‘그롬’을 방송한다. 이어 오후 6시 30분 '동가게'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 '밀라'의 ‘린넨 혼방 티셔츠 4종’을 4만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뒤이어 모바일에서는 평양냉면 전문점 ‘봉피양’의 대표 상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화정쇼'는 TV 라이브에서는 독일 명품 브랜드 ‘휘슬러 발렌시아’와 미국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쿠진아트’를 선보이고 밤 10시 55분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지방·콜레스트롤 0% 마시멜로를 사용한 다이어트 디저트 ‘스모어 오갓멜로’를 판매한다.
취향ON데이를 기념해 나의 쇼핑 취향을 분석할 수 있는 ‘ON&OFF’ 이벤트도 1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열리는 이 이벤트는 밸런스 게임을 통해 나의 취향과 가장 잘 맞는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을 매칭해준다. 매칭된 프로그램의 방송 알림 설정만 해두면 추첨을 통해 5000원 적립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