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빗썸, 6월 첫 거래시 최대 109만원 지급한다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가입축하금, 수수료 무료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규 가입자 대상으로 6월 한달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6월 첫 거래 이벤트는 빗썸에 최초 신규가입 후 외부에서 빗썸으로 5만원 이상의 가상자산을 입금하면 4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이후 거래 규모가 100만원 이상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에어드롭한다. 또 6월 한달간 1억 원 이상 거래하면 수수료 페이백 5만원도 지급한다.

6월 첫 계좌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계좌를 보유하고 있으나 빗썸에 회원가입하지 않은 성인이 계좌를 등록하면 1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지급한다. 농협계좌가 없는 고객은 'NH스마트뱅킹'또는 '올원뱅크' 앱을 통해 간편하고 손쉽게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회원가입 후 두 이벤트 모두 참여한 이용자는 최대 109만원 상당의 비트코인과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빗썸에 최초 가입한 회원은 가입축하금으로 빗썸캐시 3000원과 총 거래금액 3000만 원까지 수수료가 면제되는 수수료 무료쿠폰을 지급한다. 

빗썸 관계자는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가상자산 거래에 대한 신규 고객의 관심과 거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빗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