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55기 주부모니터’ 모집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풀무원에 관심을 가지고 제품 개발에 다양한 의견을 제안할 ‘55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주부모니터’는 풀무원 제품 사용성 평가, 제품 콘셉트 및 관능 평가, 시장정보 교류, 광고 및 웹진 모니터링 등을 통해 풀무원 제품 개발과 마케팅 전반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활동이다.

55기 주부모니터는 올해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다. 매월 둘째, 넷째 주 목요일 정기 모임을 갖게 된다.

풀무원과 식품에 관심이 많고 자녀가 있는 만 25~49세의 서울, 경기지역 거주 전업주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단, 본인 또는 가족이 풀무원 혹은 다른 식품 회사에 관련되지 않아야 한다. 동일 기간 풀무원 모니터(연구소 모니터, e-fresh 모니터, 건강생활 패널 등)나 다른 식품회사 모니터로 활동하거나 과거 풀무원 주부모니터 활동 이력이 있는 사람도 제외된다.

주부모니터 활동 참여 희망자는 풀무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와 개인정보동의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 지원 기간은 6월 1일부터 17일까지다.

서류 합격자 발표 예정일은 6월 22일이며,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6월 29일 면접 심사한다. 면접은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화상면접으로 진행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에게는 7월 2일 이메일로 개별 통보된다.

주부모니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함께 풀무원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풀무원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