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 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보테가베네타 특가 판매 진행

▲사진=퀴즈톡


퀴즈톡에서 운영하는 큐몽가게는 오는 6월 3일 오전 11시 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인트레치아토 올림피아백 스몰 모델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백화점가 기준 300만 원대 판매되었던 제품으로 쇼핑 라이브를 통해서 백화점가 대비 46% 저렴한 205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버건디, 베이지, 딥블루, 브라운, 그레이 총 5가지의 색상이 판매될 예정이다.

퀴즈톡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현지 직매입을 통해 입고돼 국내 세관의 정식 수입 통관을 거친 정품 제품"이라며 "큐몽가게에서 보증카드를 발행하며, 구매일로부터 6개월간의 품질 보증기간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퀴즈톡 라이브 방송은 특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전 이벤트', '방송 중 퀴즈 이벤트', '후기 이벤트', '퀴즈팩 이벤트'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는 퀴즈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보상형 퀴즈 애플리케이션이다. 풀이만 가능했던 기존 퀴즈 애플리케이션과는 다르게 퀴즈 출제와 풀이가 모두 가능하며 퀴즈를 통해 출제자와 풀이자 모두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유저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퀴즈톡은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자체 쇼핑몰 큐몽가게를 리뉴얼하며 포인트로 50%까지 상품을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퀴즈톡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되는 상품 또한 큐몽가게에서 구매 가능하다. 

퀴즈톡 관계자는 "계속해서 진행될 퀴즈톡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기대해 주시면 좋겠다"며 "더욱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퀴즈톡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톡은 지난 달 ‘프랜들리 KF94 마스크’를 장 당 150원의 가격에 판매하며 두 번의 성공적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