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스트, ‘비대면 결재처리 워크플로우 서비스’ 제공

사무실 밖에서도 모바일로 문서결재, 업무자료 열람, 정보공유 가능


유니포스트는 중소 벤처기업의 보고·결재환경에 시간적·공간적 변화를 주고, 유연한 업무환경 정착을 위해 모바일 기반의 ‘비대면 결재처리 워크플로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각종 정형화된 서식을 포함한 결재문서의 템플릿 기능과 결재 완료 및 미결재, 보류 등의 결재목록 관리를 통해 사내 결재업무를 투명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사무실 밖에서도 모바일 기기를 통해 실시간으로 문서결재를 처리할 수 있고 업무자료 열람과 정보공유도 가능하다.

현재 제공되고 있는 경비처리, 휴가처리 서비스 및 향후 제공될 여러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한 원스톱(One-Stop)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김계원 유니포스트 대표는 “결재처리 워크플로우 서비스를 통해 보고·결재 프로세스 정비, 업무 개선, 시간 단축, 그리고 비용 낭비 최소화로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생산성 증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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