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월간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제과가 월간과자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는 작년 6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출시 1주년을 기념해 3종류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 6월호 구독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순금 1돈(10명), 월간과자 5개월 구독권(10명), 한정판 말랑이 핸드카트(50명), 엔제리너스 반미세트(250명), 롯데리아 햄버거 세트(40명), 레쓰비 헤이즐넛 라떼(800명), 파스퇴르 우유(1200명) 등 총 12종으로 구성되며 추첨을 통해 1종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월간과자 1주년 축하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월간과자 1개월 구독권(5명), 엔제리너스 반미세트(50명)를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월간과자를 6월호부터 3개월, 6개월간 구독해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은 구독 기간에 따라 8월말, 11월말 두 차례 진행되며 총 2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10만 원)을 증정한다.

월간과자는 매번 제품을 번거롭게 직접 구매할 필요 없이, 매월 다르게 구성된 롯데제과의 제품을 그 달의 신제품과 함께 과자박스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월간과자는 작년 6월 200명을 대상으로 첫 선을 보이며 서비스 신청 3시간만에 마감됐고, 인원을 500명으로 늘린 2차 모집도 6일만에 조기마감 되는 등 소비자의 인기를 얻어 롯데제과의 핵심 콘텐츠로 성장했다. 월간과자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스위트몰’에서 구독 신청을 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이달 3일부터 아이스크림 구독 서비스 ‘월간아이스’ 2차 모집(400명 한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향후 타 업체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에 다양한 재미를 부여하며 구독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