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독일 이노베이션 어워드' 금상…2년 연속 수상 감사 이벤트 진행

이윤혜 기자 2021.06.10 15:46:31

▲레드밴스 페이스북 이벤트 / 사진=레드밴스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독일 이노베이션 어워드 2021'에서 '룩스앳홈(LUX@HOME)' 프로젝트로 B2C 조명 솔루션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바이오룩스 인간중심 시스템'으로 B2B 조명 솔루션 부문을 수상한 데 이어 두 번째다. 매년 독일 디자인위원회가 주최하는 이 대회는 제품의 혁신성, 기능성, 경제성, 지속가능성 등 다양한 내용을 평가해 선정한다. 

레드밴스 LUX@HOME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이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LUX-O-METER’ 앱을 통해 조도를 빠르고 쉽게 측정하며, 결과에 따라 추천된 최적의 조명 제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어 직관적이고 간편하다는 평이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레드밴스는 오는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밴스를 응원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와 케이크를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밴스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2년 연속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레드밴스를 믿고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성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번 이벤트가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