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PB 시장 진출

▲전철민 GS홈쇼핑 HLB사업부문장(오른쪽), 김훈상 GS홈쇼핑 상품개발사업부문장, 우재원 GS홈쇼핑 홈쇼핑사업부장, 권규태 노바렉스 영업전무, 황승현 노바렉스 영업이사, 김재승 노바렉스 마케팅이사가 건강기능식품 PB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GS홈쇼핑



GS홈쇼핑은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노바렉스’와 건강기능식품 PB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두개사는 GS홈쇼핑 건강기능식품 PB브랜드인 ‘심플바이오’ 출시를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으로, GS홈쇼핑은 심플바이오의 독점적인 생산을 위탁 운영하게 된다.

또한 노바렉스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개발한 개별인정(고시형) 원료를 공급하고, 고품질의 상품을 생산 및 공급할 예정이다. 노바렉스는 건강기능식품 국내생산 1위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우재원 GS홈쇼핑 홈쇼핑사업부장은 “코로나19 확산세로 건기식 시장의 성장세가 가파름에 따라 트렌드에 대응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바렉스와 협업을 결정했다”며 “고객들이 건강관리에 힘쓸 수 있도록 기대에 부합하는 상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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