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랩, 상장 기념 13만 에어드랍 이벤트 진행


블록체인 기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운영사 언택트랩(UNTACT LAB)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 플랫타익스체인지에 언택트 토큰이 상장하는 것을 기념해 진행된다. 

에어드랍 이벤트 기간은 이날 18시부터 13일 18시까지다. 언택트랩과 플랫타익스체인지의 첫 번째 공동 프로모션으로, 플랫타익스체인지에서 단독 진행될 예정이다.

총 3가지의 에어드랍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200명에게 100UTX, 원화 입금 후 지정된 가상자산을 매수하는 회원 500명에게 100UTX, 플랫타익스체인지에 있는 자산의 보유가중치 등급에 따라 순차적으로 선정된 회원 500명에게 에어드랍을 하는 이벤트다. 총 13만개의 언택트 토큰이 지급될 예정이다.

플랫타익스체인지에 상장 예정인 언택트 토큰은 관계 지향적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언택트랩에서 발행한 가상자산이다. e-커머스 시장을 이끌어온 전문가들로 구성된 언택트랩은 라이브 커머스와 관련된 전 과정을 언택트 방식으로 연결하고 진행할 수 있는 폴랫폼을 개발 중에 있다.

언택트 플랫폼에서 회원가입을 시작으로 아카데미 등록, 리워드 펀딩 참여, NFT 토큰 거래 등 모든 활동에 일정비율로 언택트 토큰을 지급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언택트 플랫폼에 저장·가공된 데이터 접근을 위해서도 언택트 토큰을 활용할 수 있다.

김종식 언택트랩 대표는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언택트 토큰이 많은 분들에게 알려질 수 있길 바라며,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언택트랩 상장 기념 언택트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랫타익스체인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