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시그니처 메뉴 ‘폭탄피자’ 5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은 더플레이스(The place)가 시그니처 메뉴 '폭탄피자'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2016년 더플레이스 전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폭탄피자는 검정색 반구 모양의 뚜껑 도우에 불을 붙이는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2019년 폭탄피자 제조방법이 특허로 등록돼 법적 보호도 받을 수 있게 됐다.
폭탄피자는 5년간 누적 판매량 45만 개를 기록했다. 더플레이스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9월 7일까지 캠핑 브랜드 ‘크레모아’와 함께 특별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파이어&라이트 세트’ 메뉴 주문 시 크레모아 셀레네 랜턴(13만 원 상당), 블랙 앵거스 폭탄 립아이 스테이크, 폭탄피자 등 다양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크레모아 셀레네 랜턴’을 받을 수 있는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