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평생환급 평생패스'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는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운영,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과정은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언제든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한다. 

학원 현장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생중계하는 80만원 상당의 ‘2021+2022 라이브클래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2021년 1차 기본서 3권과 2022년 전 교재를 제공하는 기간 한정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합격과 취업에 꼭 필요한 3종 세트(민법용어 조문특강, 시크릿노트 특강) 학습관리 프로그램도 단독 제공한다.

이번 과정에서는 모든 합격 노하우를 담은 체계적인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과목별 기초이론 학습을 시작으로 합격에 필요한 필수 이론인 기본, 심화 학습이 진행된다. 학습내용을 토대로 이론과 문제를 한번에 정리하는 핵심이론 및 문제풀이 과정을 거쳐, 마지막으로 동형 모의고사 및 마무리 특강을 통해 학습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1등 합격생의 고득점 전략인 2차과목 백점완성특강으로 고난도 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업계 일타강사 교수진의 강의를 비롯해,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2년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를 활용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또한, 상대평가 대비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이 가능한 에듀윌 전국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수험생 10명중 8명이 선택하는 인기 콘텐츠로 어떠한 문제도 풀 수 있는 실력을 완성하고 생생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합격 이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실제 관리소장의 취업전략 설명회를 비롯해, 실시간 정보를 교류하는 국내 주택관리사 최대 네트워크 에듀윌 동문회, 국내 유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까지 이번 과정에서 모두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해 22회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데 이어, 올해에는 관계법규와 관리실무 과목에서 각각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업계 최초,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