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공무원 부평 직영학원에서 수험생 합격 응원 행사 개최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경찰 부평학원에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합격을 응원하는 D-30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독한 에듀윌 경찰 부평학원 관계자는 "2021년 경찰공무원 2차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경찰공무원시험 D-30 행사는 에듀윌만이 운영하고 있는 합격응원행사다. 수험생활에 지친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나아가 최종 합격이라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다.

수험생들은 독한 에듀윌 경찰 부평학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해 자기 자신에게 보내는 합격 다짐 메시지를 작성하고, 각 과목별 교수님들의 응원 문구를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독한 에듀윌 경찰 부평학원 홈페이지에서는 경찰공무원 시험 시기 및 방법, 시험 과목, 합격선 등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2021년 경찰공무원 2차시험을 응원하는 D-30 합격 응원 행사는 독한 에듀윌 경찰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