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이 일반인 고객 모델을 공개모집한다. / 사진=GS홈쇼핑
GS홈쇼핑은 오는 10월 온라인 패션쇼인 ‘온택트(ONTACT) 라이브 패션쇼’를 개최하기에 앞서 패션쇼 모델로 활약할 고객 모델 10명을 찾는다고 3일 밝혔다.
온택트 라이브 패션쇼 모델로 최종 선발되는 고객은 4~5회 미팅과 준비과정을 거쳐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오버(Makeover)' 촬영에 참여하게 된다. 촬영에 처음 임하는 고객 모델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녹화방송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GS홈쇼핑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모델로 선정된 고객에게 현금 200만 원과 함께 패션상품을 최대 99% 할인받을 수 있는 시착권(할인쿠폰) 4매를 제공한다.
GS홈쇼핑 온택트 라이브 패션쇼에 참가하고 싶은 고객은 오는 23일까지 GS홈쇼핑 모바일 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하고, 전신 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 2차 온라인 면접, 3차 오프라인 면접 등 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GS홈쇼핑은 지난해부터 온택트 패션쇼를 열고 F/W 시즌 주요 패션 브랜드와 대표 상품들을 소개해 왔다. 올해에는 테마별 패션쇼를 준비하고 있으며, TV홈쇼핑뿐 아니라 모바일 생방송 ‘샤피라이브’, GS홈쇼핑 공식 유튜브 채널에도 송출될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