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 프리미엄 클럽 회원 가입 이벤트…윤아 포토카드 증정


hy가 자사몰 ‘프레딧’ 프리미엄 클럽 회원 가입 대상으로 윤아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한정수량만 지급한다. 프레딧 프리미엄 클럽 가입자만을 대상으로 한다. 포토카드는 총 6장으로 구성됐다. 사진은 프레딧 제품을 든 배우 윤아의 생기발랄한 모습을 담았다. 

‘프레딧 클럽’은 hy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프레딧(Fredit)’의 프리미엄 회원제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및 제품 체험 등 전용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회원제 서비스다. 연회비 4만9900원 ‘프리미엄’과 1만 9,900원 ‘베이직’ 등급으로 운영한다.

추가 혜택으로 ‘프리미엄’ 회원은 ▲연 2회 제품 무료체험 신청 ▲매월 20% 할인쿠폰 4매, ‘베이직’ 회원의 경우 ▲연 1회 제품 무료체험 신청 ▲매월 10% 할인쿠폰 4매를 지급한다. 일부 품목을 최고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전용 할인관’ 서비스는 공통 제공한다. 

황규환 hy 멀티CM팀장은 "프레딧은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제품들과 서비스로만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친환경 가치 소비를 응원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레딧은 ‘정직한 신선·유기농 선별샵’이라는 모토로 천연, 유기농, 비건, 친환경 인증상품만을 엄선해 취급한다. 모든 제품은 전 성분과 관련 인증서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고객은 취향과 기호에 따라 한국비건인증원을 비롯한 국내 인증 제품부터 에코서트(ECOCERT), 유에스디에이(USDA), 바비오그로(BioGro) 등 해외 인증 제품까지 편리하게 고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