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코드 글로컬러의 베스트셀러 3종에 레트로 콘셉트의 디저트 카페인 ‘망원동티라미수’의 디자인을 더한 ‘코드 글로컬러 X 망원동티라미수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드 글로컬러의 주요 타깃층인 MZ세대를 겨냥하기 위해 망원동티라미수와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이다. 코드 글로컬러의 시그니처인 민트 컬러와 어울리는 망원동티라미수의 민트초코 티라미수를 패키지 및 판촉에 적용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픽스-온 프라이머’는 칸타월드 선정 3년 연속 판매 1위를 차지한 프라이머 맛집 코드 글로컬러의 대표 제품이다.
‘오일컷 팩트’는 고운 입자의 투명한 세범컨트롤 파우더를 압축시킨 팩트다. 모공을 촘촘하고 매끈하게 커버해주며, T존을 중심으로 과다 분비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마스크나 휴대폰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와준다.
‘오일컷 SHD 파우더’는 초미세 투명 파우더다. 메이크업 후에는 피니쉬 파우더로 수정 화장 시에는 번들거림과 다크닝을 동시에 잡아주는 기름종이 파우더로 사용 가능하다. 립&아이 프라이머, 메이크업 픽서, 기름진 머리 정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코드 글로컬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기념해 올리브영에서 해당 제품을 포함한 행사 제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민트초코 티라미수 모양의 퍼프를 담은 퍼프컵을 증정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