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년도 경찰공무원 증원 대비 '확대채용패스'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경찰공무원 증원 이슈를 대비한 '확대채용패스'를 운영 중이라고 7일 밝혔다.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경찰공무원을 최종합격한 이에게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준다. (제세공과금 22% 제외) 내년 과목 개편 사항을 반영한 최신 강의를 2년 동안 무제한 제공한다.

지난해 수강생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과목별에 정통한 전문 교수진 라인업을 꾸렸다. 과목별 학습 노하우부터 실전 대비 유의 사항도 전달할 계획이다. 수강생은 40여명의 교수진을 통해 단계별 교육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2022 확대채용패스'는 1:1 맞춤 교육 서비스를 지원한다. 대표 서비스인 '올케어 학습 콘텐츠'는 필기부터 면접까지 전 과정을 담았다. 경찰 기출 반영 '온라인 면접 특강', 식단 관리 '온라인 체력 특강', 실전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등이 있다. 다양한 특강 패키지도 보충했으며 에듀윌 전문 학습 매니저가 개인별로 학습 상담도 진행한다.

수강생은 Q&A 게시판을 상시 이용 가능하다. 실제 에듀윌 경찰공무원 합격생의 조언을 들을 수 있으며, 본 합격생 명단은 사이트 내 공개 중이다. 지금 수강 시 '토익+퀵 지텔프 강의', '한능검 강의'도 지급한다.

‘2022 확대채용패스’는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3회 공식 인증받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