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직영학원 9월 6일 기본이론반 개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직영으로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경찰 학원에서 9월 6일 경찰공무원 ‘기본이론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에 위치한 독한 에듀윌 경찰 학원은 기본이론반 개강을 앞두고 수강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경찰공무원 ‘기본이론반’은 2022년 경찰공무원시험 합격을 목표로 운영하는 과정이다. 특히 2022년 시험의 경우 과목 개편 이슈가 있어 기본이론 완벽 습득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전국 독한 에듀윌 경찰 학원에서 운영하는 ‘기본이론반’은 기본이론, 심화 이론, 동형모의고사 등으로 구성된 합격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경찰공무원 초시생들을 지원한다.

더불어 경찰 전문 담임 제도를 운영해 학습부터 생활관리, 동기부여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매일 아침 복습과 테스트를 진행해 자연스러운 복습을 지원하고 있다. 이외 경찰공무원 합격자 멘토링과 체력 모의고사 프로그램 등도 함께 운영 중이다.

독한 에듀윌 경찰학원이 진행하는 ‘기본이론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전국 독한 에듀윌 경찰학원 방문 및 전화 상담, 홈페이지 수강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더불어 8월 10일과 17일에 진행 예정인 경찰공무원 1:1 설명회를 통해 보다 심층적인 상담 또한 가능하다.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