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자격증 2종 동시 취득 '쌍기사 0원패스' 운영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을 동시 취득하는 '쌍기사 0원패스'를 운영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취업 시 필수 자격으로 통하는 전기기사 관련 2종 자격증 단기 취득 커리큘럼을 마련했다"며, "개인 수준별 맞춤 교육 서비스로 본 교육 과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수험 부담을 낮췄다"고 소개했다. 

2022년 제21회 전기·공사(산업)기사 필기 및 실기시험 동차 합격 시 수강료 전액도 환급해준다.(제세공과금 22% 제외) 7일 이내 에듀윌 공식 사이트에 합격수기를 작성한 뒤 응시 확인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본 커리큘럼은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공통 과목을 먼저 학습하며 신속한 자격증 취득을 돕는다. 통합 시험 범위는 전력공학, 전기설비기준, 회로이론 및 제어공학 등이다. 필기부터 실기시험까지 준비 과정을 담았으며 입문, 심화로 단계별 학습 방법을 안내한다.

각 분야에 정통한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베스트셀러 자체제작 교재 라인업으로 기본 이론부터 과목별 학습 방법을 설명한다. 다년간 복원 기출자료를 통해 주요 출제 패턴을 짚어주며 최근 기출 3회분으로 실전 대비 및 고득점 취득 전략도 전수한다.  

수강생은 에듀윌 부가 학습 콘텐츠로 상시 복습할 수 있다. 다년간 실제 시험 출제 패턴을 참고한 '에듀윌 필기 및 실기 실전모의고사'로 제한 시간 내 문제풀이 연습도 가능하다. 성적분석결과 리포트로 자신의 합격 여부를 판단한 뒤 에듀윌 해설특강으로 단기간 내 약점도 보완할 수 있다. 외에도 전기기능사 필기강의, 자소서&면접 및 NCS특강, IT자격증 강좌 5종 등을 제공한다.

'쌍기사 0원패스’ 강좌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