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산세무회계 수험생을 위한 ‘핫-썸머 쿨-세일’ 이벤트를 통해 수강료 할인 지원에 나섰다.
에듀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산세무회계 인기 강좌에 한해 수강료 30% 할인을 즉시 제공한다.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오늘부터 31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전산회계 1급·2급/전산세무 1급·2급 대비 ‘0원 합격반’과 ‘0원 동시합격반’이 할인 대상 강좌로 소개됐다.
해당 과정 모두 합격 시, 교재판매가와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 시,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받을 수 있다. (과정마다 상이할 수 있음)
이 밖에도 교수진 더블팀과 수험생 학습법에 맞춘 더블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전 급수 베스트셀러 1위 자체 교재로 수업이 진행된다. 특히 에듀윌은 수강생을 대상으로 빈출 분개노트 290선, 파이널특강, 최신 기출해설특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