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의 ‘올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 사진=풀무원
풀무원 올가홀푸드(대표 강병규)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지하 1층에 ‘올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신규 개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올가의 신규 매장 개점은 비대면 쇼핑 트렌드 확산에 따라 증가하고 있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연계 쇼핑 수요를 반영해 소비자 편의성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로 어린 자녀를 키우는 3040 젊은 부부의 구성 비율이 높은 동탄에 새로운 매장을 선보이며 올가의 건강하고 안전한 프리미엄 먹거리를 더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은 지속가능성을 담은 차별화된 올가만의 로하스 마켓을 콘셉트로 지속가능성, 동물복지, 에코 리빙존 등을 집중 선보인다.
올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도 마련됐다. ‘베스트 1+1’ 기획전에서는 국내산 참조기를 국내산 천일염만 이용해 생산한 ‘올가 법성포 굴비’, 잘 익은 유기농 토마토로 맛있게 만든 ‘유기농 토마토 주스’를 비롯해 함박스테이크, 볶음밥, 군만두, 생나또 등의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올가가 엄선해 선보이고 있는 ‘도축 후 4일째 먹는 극신선 삼겹살·목살’. ‘멀티박 무항생제 한우 등심 스테이크’, ASC 인증을 받은 ‘냉동 흰다리 새우살’, 유기농으로 재배한 ‘햇 밤 고구마’, 저탄소 인증 농법으로 재배한 ‘산골농장 가을자두’, 갓 잡은 멸치를 바로 자숙해 신선함을 담아낸 ‘올가 낭장망 볶음조리용 멸치’ 등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관련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했다.
9월 2일까지 4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풀무원 정백홍 라면 중 정면과 백면 1봉지(4입)을 증정한다.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올가 에코백을 증정한다. 기간 중 올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후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꽃이피는 주방세제(500g, 1개)’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조태현 올가홀푸드 영업본부장은 “올가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먹거리에 대해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하며 국내에서 관련한 제품을 선도적으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라며 “키즈맘이 많은 지역 특색을 반영해 차별화된 지속가능 식품관을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이번 올가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통해 경기 남부권 거주 동탄맘들이 올가가 제안하는 지속가능한 친환경 먹거리를 손쉽게 만나보며 로하스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