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구독 패키지 ‘T우주’ 출시 맞춰 다양한 혜택 제공

▲SK텔레콤은 31일 구독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 all·mini’와 다양한 우주 파트너스의 구독 단품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사진은 홍대 T팩토리에 마련된 전시체험 공간 ‘미퓨의 방’에서 SKT 홍보 모델이 구독 서비스를 체험하는 모습 /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31일 구독 패키지 상품 ‘우주패스 올(all)·미니(mini)’와 다양한 우주 파트너스의 구독 단품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T 우주’의 핵심 상품인 ‘우주패스’ 구독 패키지 상품을 첫 달에 월 100원우주패스 미니, 월 1000원우주패스 올에 이용할 수 있는 출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구독 패키지 상품 신규 가입 고객이 각각의 우주패스 상품 최초 가입 시 적용되는 혜택으로, 11월 30일까지 3개월 간 운영된다.

또 우주패스 결제수단으로 11번가 신한카드를 등록하면 매월 SK 페이(pay) 포인트 6000포인트(기본 혜택 3000포인트 + 특별적립 3000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우주의 패키지 상품인 우주패스 가입자 대상으로 우주급 이벤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글로벌 우주 파트너스 투어’는 우주패스 가입자 중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9명을 추첨해 아마존, 스타벅스, 구글 등 T우주 글로벌 파트너들의 본사가 있는 미국으로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다. 당첨 고객에게는 3년 내 원하는 시점에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투어 바우처(1000만 원 상당)를 제공하며, 1000만 원 한도 내에서 동반인 동행이 가능하다.

우주 쇼핑 프로모션은 우주패스에 가입하고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후 이를 캡처해 프로모션 사이트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최대 1000만 원의 쇼핑 지원금을 SK 페이 포인트로 증정하며, 1000만 원의 주인공 1인 외에도 4주 동안 매주 500만 원 1명, 100만 원 3명씩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명진 SK텔레콤 구독형 상품 CO(컴퍼니)장은 “SK텔레콤이 35년간 축적해 온 다양한 구독 마케팅의 역량과 노하우를 이번 T우주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준비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모두의 구독 유니버스, T우주’를 만끽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