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아니모, 뿌리는 마그네슘 오일 ‘클라우드 스프레이’ 2종 출시


웰빙 제품 전문 브랜드 바스아니모는 식용 가능하고 피부 흡수가 빠른 마그네슘 클로라이드를 직수입하여 만든 ‘클라우드 스프레이’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프레이 신제품2종은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 타입으로 라벤더향의 ‘클라우드 바디 스프레이’와 멘톨향의 ‘클라우드 스포츠 스프레이’다. 

해당 제품들은 360도 분사 가능한 진공 스프레이 기능을 갖추고 있어신체 어느 부위에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클라우드 스포츠 스프레이는 인체적용 시험을 통과한 기존의 클라우드 바디스프레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며 “마그네슘 함량 2만ppm을 늘렸으며, 페퍼민트 오일을 사용해 시원한 쿨링감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바스아니모의 클라우드 스프레이는 각각 마그네슘 함량이 32%, 35%로 높다.

회사측은 자기관리가 중요한 시대에 현대인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건강과 뷰티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브랜드로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현재 바스아니모는 신제품 출시 기념 클라우스 스포츠 스프레이 구매 시 스포츠타올 무료증정 이벤트와 함께 마그네슘 파우더 플레이크, 바디브러쉬 50%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클라우드 스프레이 2종은 바스아니모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