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원격지원 ‘리모트콜’ 서비스 신규고객 이벤트

리모트콜 신규 구매고객에 최대 100만원 상품권 증정

▲알서포트가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 신규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알서포트


비대면 재택·원격근무 서비스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는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11월 30일까지인 이벤트 기간에 리모트콜을 신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종류에 따라 30만 원에서 10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리모트콜은 원격지에 위치한 PC, 모바일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해 문제나 시스템 장애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의 원격지원 서비스이다. 운영체제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빠른 반응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해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시스템에 발생한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 에이전트 지원 방식과 웹브라우저 지원 방식 등 두 가지 방식의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 환경과 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남양원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다양한 방식의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하는 리모트콜은 원격·비대면 비즈니스의 완성도를 높이는 필수 솔루션”이라며 “이번 리모트콜 신규 도입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의 업무 연속성 확보와 비대면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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