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커머스 플랫폼 디아스타(THE ASTA)는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장거리 이동을 자제하는 고객들의 여유로운 추석을 위해 디아스타와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안다즈 서울 강남’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오셀라스 스파 발 마사지, 무료 조식 2인 제공, 와인과 과일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을 웰컴기프트로 제공한다. 만 6세 이하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의 어린이 조식은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디아스타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추석 연휴 기간(9월 17일~9월 26일) 동안 호텔을 이용한 ‘추캉스 스토리’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치킨 쿠폰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디아스타 바우처몰에서는 9월 3일부터 9월 17일까지 보름 동안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홍삼 제품을 포함한 베이커리, 외식상품권, 편의점 상품권과 캔들 브랜드의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구매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를 증정할 계획이다.
디아스타 관계자는 "디아스타를 꾸준히 찾는 고객에게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요로운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