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편입시험 대비 독해 기출 문제 특강 공개


해커스편입은 2022년도 편입 시험을 대비해 편입수학, 편입문법, 편입논리 기출문제 특강을 성황리에 진행했으며, 편입독해 기출문제 특강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해커스편입의 이번 ‘편입독해 기출문제 특강’은 가장 최신 업데이트된 편입 기출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 시험과목별 스타 강사진들의 출제 유형 예상 포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들어 달라지고 있는 출제 경향과 대학별 편입 시험 출제 유형 등의 정보들까지 공개한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기출 특강을 성황리에 마무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었다"며 "앞으로 2022편입 시험까지 얼마남지 않았으니 2022편입 준비생들이 최종 합격까지 갈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각 영역별 선생님들도 합격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자료 제작 및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며 취지를 전했다.
 
이번 편입독해 기출문제 특강은 편입독해 수강생 수 1위 유익재 스타 강사가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익재 스타 강사는 한 눈에 주제와 구성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형광펜 학습법으로 많은 수험생의 대학 편입 합격을 돕고 있다. 

해커스편입의 이번 ‘편입독해 기출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 대학교 편입, 편입 수학, 편입 논술, 상위권 편입 등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는 토익, 토스 강의 전문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편입 교육 전문 해커스편입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바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