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건강하고 간편한 추석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추석선물로 추천한다고 7일 밝혔다.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더해 그대로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초다. 제품명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아 ‘에브리타임(EVERYTIME)’으로 지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 관계자는 “홍삼은 특정 사포닌 성분이 아니라 사포닌과 비사포닌 성분이 균형적으로 조화된 홍삼 원료를 기반으로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출시로 2030세대의 정관장 매출 비중도 증가했다.
지난해 정관장 제품 중 2030세대에게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역시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장점이 면역과 피로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젊은 층의 니즈와 맞아 떨어지며 2030 매출을 견인한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추석 시즌을 맞아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19종의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의 인기 제품과 ‘천녹’ 등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