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풍성한 한가위 건강 대축제’ 진행…특별 할인 혜택가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 할인 혜택가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풍성한 한가위 건강 대축제’라는 타이틀을 걸고 14일까지 진행된다. 포뉴 이벤트 상품이 최대 63%까지 할인되며, 포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캡슐을 제외한 전제품 3+1이 함께 적용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를 증정한다. 추석맞이 특별 혜택가 단품 할인이 되는 제품 중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제 '포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와 항산화 영양제로 많이 찾는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를 주목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13일에는 포뉴 라이브방송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행사이니 만큼 최근 커뮤니티에서 추석선물세트, 부모님 선물 등으로 관심 갖고 있는 이가 많으며, 포뉴 라이브 중 특별 혜택도 기대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와 더불어 현재 포뉴 공식몰에서는 포뉴 파트너스를 모집하며, 추천인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이 함께 제공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뉴는 전제품에 무(無)첨가물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여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 동참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착한 원료', '착한 소비'를 추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