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특별 할인 혜택가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할인 혜택은 ‘풍성한 한가위 건강 대축제’라는 타이틀을 걸고 14일까지 진행된다. 포뉴 이벤트 상품이 최대 63%까지 할인되며, 포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식물성캡슐을 제외한 전제품 3+1이 함께 적용된다.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 시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를 증정한다. 추석맞이 특별 혜택가 단품 할인이 되는 제품 중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제 '포뉴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와 항산화 영양제로 많이 찾는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를 주목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13일에는 포뉴 라이브방송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석을 앞두고 진행되는 행사이니 만큼 최근 커뮤니티에서 추석선물세트, 부모님 선물 등으로 관심 갖고 있는 이가 많으며, 포뉴 라이브 중 특별 혜택도 기대하고 있다는 평이다.
이와 더불어 현재 포뉴 공식몰에서는 포뉴 파트너스를 모집하며, 추천인 쿠폰 및 적립금 혜택이 함께 제공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포뉴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포뉴는 전제품에 무(無)첨가물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여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 동참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착한 원료', '착한 소비'를 추구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