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잡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 / 사진=퓨잡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퓨잡(Fusalp)은 '2021-22 가을/겨울 컬렉션' 론칭을 맞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대구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1952년 프랑스 남동부 지방 안시에서 시작된 퓨잡은 정교한 테일러링과 역동적인 실루엣, 혁신적인 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프렌치 감성의 스포티 시크 컬렉션을 선보이며 프랑스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 대구점 2층에 마련된 퓨잡 팝업 스토어는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을·겨울 컬렉션과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퓨잡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틸드 라코스테(Mathilde Lacoste)가 팬더믹 이후 맞이하게 될 새로운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2021-22 가을/겨울 컬렉션은 구조적인 디자인과 테크니컬 소재의 사용을 통해 기능성을 높이고 자유로운 움직임과 우아한 실루엣을 극대화한 미학성과 기술성을 두루 갖춘 다원적 컬렉션이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은 퓨잡의 시그니처인 스키 컬렉션과 어반·키즈 컬렉션은 물론, 브랜드의 DNA 코드가 반영된 헤리티지 라인과 더욱 강화된 액티브웨어를 만나볼 수 있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컬렉션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