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무인카페 패스트카페는 화성시 동탄지식산업센터 내 서영아너시티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패스트카페 서영아너시티점은 24시간 무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동탄 지식산업단지 내 소규모 오피스 직원들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고, 인근 대형 아파트 단지에서도 방문하기 편하다는 평이다.
패스트카페에서는 프리미엄 무인 자판기를 통해 24시간 언제나 갓 내린 수준급 커피를 맛볼 수 있고, 프릳츠커피, 모모스, 빈브라더스 등 전국 유명 카페의 RTD(Ready to drink), 드립백 등의 고급 카페 커피 큐레이션을 통해 멀리 가지 않아도 집 앞에서 유명 카페의 커피를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최근에는 카페인에 민감한 고객들을 위해 초코라떼, 녹차라떼 등 다양한 논 커피(non-coffee) 제조음료뿐 아니라 건강음료 청춘전투, 비건 귀리우유인 오틀리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확장하고 있어 매일 맛있는 음료를 고르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패스트카페 서영아너시티점 점주는 “인근 동탄SH스퀘어2점을 시작으로 서영아너시티점을 비롯해 총 3개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눈에 띄는 인테리어와 만족스러운 음료 품질에 오픈을 결정했고, 유명 카페 커피상품들을 큐레이션하는 셀럽커피의 트렌디함에 반해 3개 매장을 운영하기로 마음먹었다”고 설명했다.
패스트카페는 저렴한 가격과 높은 품질로 만족스러운 커피와 트렌디한 음료 라인업을 통해 무인 카페의 고정관념을 깨는 신선한 휴식경험을 고객에게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