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모두발라'는 뷰티플레이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뷰티플레이는 중소기업의 홍보, 마케팅을 컨설팅하고 K뷰티를 홍보하기 위해 명동성당 앞 페이지명동 3층에 마련한 K뷰티를 상징하는 대표 복합 체험공간이다. 매달 전문 자문단이 선정한 K뷰티 브랜드들이 뷰티플레이를 통해 전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뷰티플레이에는 현재 모두발라의 '두피스케일러'와 신제품 '마이크로 비타캡슐 탈모샴푸' 제품이 선정, 전시돼 있다.
모두발라 두피스케일러는 두피 각질 등을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인체공학적 브러쉬가 탑재돼 차별화된 두피 스케일러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와디즈 펀딩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모두발라 마이크로 비타캡슐 탈모샴푸’는 펀딩 오픈 이틀만에 목표액 1000% 이상을 달성하는 성과를 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캡슐 공법을 적용하여 톡톡 터지는 비타민 캡슐이 들어있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제품이다.
한편 뷰티플레이는 전시된 제품들로 메이크업을 체험해 볼 수 있고 상주해 있는 아티스트들로부터 메이크업 노하우도 전수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는 스튜디오와 함께 SNS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체험공간을 비롯한 클렌징 룸 등과 함께 이탈리안 카페도 입점이 예정되어 있어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모두발라 관계자는 "코로나 시국인 만큼 사전 예약을 통해 한정된 인원만 입장할 수 있으며, 정식 오픈은 9월 추석 이후로 예정돼 있으나, 정식 오픈 전까지는 모든 시설과 클래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며 "모두발라 브랜드를 비롯해 K뷰티의 우수함을 경험해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