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앤스테이시, 추석 연휴 앞두고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프로모션

‘럭키 플리츠 니트백’ 증정 이벤트 10월까지 진행

강동식 기자 2021.09.08 15:33:58

▲조셉앤스테이시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콜라보레이션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 사진=조셉앤스테이시


독립 디자인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콜라보레이션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조셉앤스테이시가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과 진행하는 ‘럭키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은 지난 1일 시작해 10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파라다이스룸과 조셉앤스테이시 럭키 플리츠 니트 셀백이 포함된 디럭스 A타입과 디럭스 B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상품은 기본혜택과 함께 카드와 핸드폰의 가벼운 수납으로 호캉스에 잘 어울리는 조셉앤스테이시의 헤리티지 럭키 플리츠 니트 셀백이 증정되며, 모닝 밀박스와 10만 리조트 머니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픈 프로모션 이벤트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브로슈어를 가지고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비스포크 자수 서비스 무료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또 럭키 파라다이스 셀백을 착용한 스타일링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조셉앤스테이시는 2018년과 2019년 롯데 인터넷 면세점과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에서 독보적인 베스트 브랜드로 1위를 차지하며 데일리 여행백으로의 인기를 입증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