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스빔, 기간 한정 ‘한가위 빅세일’ 진행

▲모나스빔은 오는 14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진행되는 ‘2021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 미녹시딜 도포기 제품으로 참가한다. / 사진=모나스빔


모나스빔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되는 ‘2021 한가위 빅세일’ 행사에 미녹시딜 도포기 제품으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미녹시딜 도포기 ‘모나스빔’을 최대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두피관리 필수템 두피브러쉬 및 탈모앰플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모나스 탈모샴푸 4개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근 미세먼지와 환경 호르몬 등으로 인해 두피 및 모발 관리가 필수가 된 가운데 탈모치료기 ‘모나스빔’은 저준위레이저, 미세진동, 32개의 빗살 등 ‘3in1’ 기능을 탑재해 빠르게 전반적인 두피케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미녹시딜의 과다 도포를 방지해주는 ‘미녹시딜 도포 기능’으로 안정적인 관리가 가능해 네이버 및 쿠팡에서 두피모발기 부문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모나스빔 관계자는 “모발기기 전용 모나스 탈모 앰플은 두피에 직접 도포할 수 있도록 ‘볼타입’으로 제작됐다”며 “9월 14일까지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조기 마감이 예상되므로 필요하신 분들은 서둘러 주문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한가위 빅세일 관련 자세한 사항은 G마켓 및 옥션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