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산업안전기사 22년 1회 시험 대비 ‘0원 합격패스’ 수강생 모집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산업안전기사 1회 시험 대비 ‘0원 합격패스’를 마련,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22년 1회 시험에서 합격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하고, 불합격 시에는 수험 표를 제출하면 2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 과정이다. 

과목별 교수진이 이끄는 최신 강의도 1회차 실기 시험일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강의는 에듀윌의 자체 제작 수험서 시리즈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시리즈는 비전공자도 쉽게 풀이할 수 있는 개념 설명과 단 한 권으로 핵심만 압축 정리해 합격률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에듀윌은 산업안전기사 시험에 맞춘 필기·실기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체계적으로 개념을 정리하는 ‘기본이론’부터 문제 응용력을 향상하는 ‘문제풀이’, 핵심기출문제로 단기 점수를 끌어올리는 ‘핵심정리’, 과년도 5개년 풀이하는 ‘기출해설’ 등의 학습 과정들로 구축됐다. 

산업안전기사 0원 합격패스 수강생이라면 ‘1:1 맞춤 학습 관리’를 통해 모르는 문제는 교수에게 질문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CBT 모의고사, 천기누설 특강, IT 자격증 5종 강좌 등 합격 후 취업까지 대비하는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산업안전기사 0원 합격패스에 관한 상세사항은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