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와 학술교육 ‘멕스세미나’ 마쳐

이윤혜 기자 2021.09.09 16:47:44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호텔에서 열린 국내 피부과 네트워크인 닥터스피부과와 함께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 'MEX(Merz Experts) Seminar(이하 멕스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멕스 세미나는 멀츠의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 복합단백질을 제거한 순수 보툴리눔 톡신인 제오민 등을 활용한 최신 시술 트렌드와 효과를 향상시키는 시술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됐다. 총 25명의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의 전문가들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닥터스피부과 한티점 박재양 원장이 ‘벨로테로를 이용한 시술법’을, 공덕점 고범준 원장이 ‘환자 피부 상태에 따른 시술 노하우로서의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를, 신도림점 조경종 원장이 ‘제오민을 사용한 보다 효과적이고 안전한 더마톡신 시술 노하우’를 주제로 각각 발표를 진행했다.

특히 첫번째 세션을 맡은 박재양 원장은 벨로테로를 활용한 필러 시술 영상을 통해 생생한 필러 주입술을 공유해 호평을 받았다. 고범준 원장은 최근 한국형 프로토콜을 정립한 울쎄라 골드 스탠다드를 바탕으로 한국인 피부 특성에 최적화된 에너지 레벨, 효과적인 시술 샷 수, 그리고 고려사항 등 본인의 노하우를 전했다. 

마지막 발표를 맡은 조경종 원장은 가장 대중화된 보툴리눔 톡신 시술의 최신 트렌드를 설명하며 “제오민은 보툴리눔 톡신 내성 발생의 주범인 복합 단백질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 반복 시술 시에도 내성 걱정 없이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미용 의료 분야에서 전문적인 진료와 높은 서비스 퀄리티를 지향하는 등 환자 맞춤형 프리미엄 시술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스피부과 네트워크와 리프팅, 필러, 보툴리눔 톡신 최신 시술 전략과 노하우를 나눌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전문가들이 이번 세미나와 같은 학술 교류 자리를 통해 더 효과적이고 안정된 시술 전략을 논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멀츠는 더 많은 전문가들이 더욱 다양한 시술 사례 및 시연을 공유하고, 효과적인 최신의 시술 전략을 논의할 수 있도록 올 하반기 다수의 멕스 세미나 주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