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인트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로 캐나다 오메가3 선물세트를 판매하며, 선물용 쇼핑백과 함께 선물용 포장박스로 택배 발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바이오인트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바이오인트로는 추석 명절을 맞아 선물로 캐나다 오메가3 선물세트를 판매하며, 선물용 쇼핑백과 함께 선물용 포장박스로 택배 발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메가365맥스’ 세트 중 전체 3박스 총 6개월분 구입 시 선물용 쇼핑백과 함께 선물용 포장박스로 증정한다.
바이오인트로 측은 “매년 추석과 설날 명절에는 오메가3 건강기능식품 판매량이 서너 배 증가하고 있다”며 “설날과 추석에 오메가3 6개월 선물세트를 꾸준히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어 선물용 쇼핑백과 선물용 박스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명절선물 인기순위로 현금이 압도적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건강기능식품과 과일 및 정육식품이 각각 2위와 3위로 증가하고 있다. 또 코로나19로 직접 방문을 미루는 가정도 늘고 있어 건강을 챙겨드리는 의미 있는 건강기능식품 명절선물이 더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법으로 산화, 산패가 쉽게 되는 불포화지방산의 특성상 항산화제인 비타민E가 함유돼 있고 캡슐이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차단하는 PTP 블리스터 낱개 포장법이 적용된 제품을 선택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바이오인트로 관계자는 “오메가365맥스는 캐나다 직수입 프리미엄 오메가3로 10년 동안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대표 오메가3 제품”이라며 “오메가3 전문 분석기관인 캐나다 IFOS 최고등급 5스타 품질 인증을 획득했고 방사능 검사도 별도로 받고 있어 임산부 및 노약자도 장기간 섭취가 가능한 안전한 오메가3”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