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 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는 고객들의 건강한 추석을 위해 다양한 자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특별할인 이벤트는 대표상품인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비롯해 정관장 인기상품을 10~20%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이와 함께 정관장 온라인몰인 정몰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최대 1만 원 신규회원 전용쿠폰과 최대 2만 원 기존회원 전용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0% 할인혜택이 제공되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더해 그대로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며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홍삼을 스틱형으로 선보인 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최초다. 제품명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는 의미를 담아 ‘에브리타임(EVERYTIME)’으로 지었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의 출시로 2030세대의 정관장 매출 비중도 증가했다. 지난해 정관장 제품 중 2030세대에게 가장 많이 팔린 제품 역시 ‘홍삼정 에브리타임’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외에도 ▲홍천웅건 ▲화애락 ▲홍백작 ▲홍이장군 ▲천녹 ▲홍삼달임액 등 정관장의 인기상품 147종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