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제이×큐비앤’ 콜라보레이션, 쇼핑 라이브 공식 런칭


천연물 원료를 개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비앤은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 공식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약 56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레오제이와 큐비앤의 네이버 쇼핑 라이브는 10일 오후 7시부터 진행된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사르락토’와 ‘면역밸런스엔 다래추출물 스틱’을 브랜드 최초로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덴마크 현지에서 제조생산한 유산균 ‘사르락토’는 이지멜트 공법을 통한 신선하고 색다른 식감과 락토바실러스와 비피더스, 프리바이오틱스를 모두 함유한 100억 개의 유산균 수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큐비앤 연구진이 직접 개발한 다래 추출물 원료 ‘면역밸런스엔 다래추출물’은 세계 12개국 특허를 보유한 개별 인정형 원료로, 면역 과민 반응 개선에 도움을 줘 인정받고 있다.

큐비앤은 쇼핑라이브 런칭 기념으로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 금액이 가장 높은 사람들을 선정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와 갤럭시 버즈 2 바이올렛을, 상품을 구매하고 주문번호를 채팅창에 남겨 주는 사람들을 선정해 BHC 치킨 세트를 증정하는 등 총 1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전 제품 무료 배송으로 배송비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더스트백 및 쇼핑백이 함께 배송돼 선물 시에도 따로 포장할 필요 없이 편리하게 센스 있는 선물이 가능하다.

큐비앤은 “이번 라이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원료의 기능성 외에도 누구나 맛있게 섭취하실 수 있도록 설계한 큐비앤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고객들의 니즈와 건강에 대해 고민하고 더 좋은 제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레오제이와 함께 하는 큐비앤의 쇼핑 라이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큐비앤 공식 홈페이지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