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55회 한능검 시험 직후 ‘가답안 공개 생방송’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제55회 한능검(이하 한국사능력검정) 시험시간 종료 즉시 '가답안 공개 생방송'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55회 한국사능력검정 시험 응시자라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시험 종료 직후인 오전 11시 40분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하는 가답안 생방송을 통해 자신의 합격 여부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전문 출제진과 에듀윌 홍보대사이자 특별 MC인 서경석이 참여해 55회 한국사 시험 문제를 총 평가할 예정이다. 가답안 공개는 물론, 최근 출제 경향에 맞춰 다음 56회 한능검 시험 대비 전략도 전수하며 생방송 참여자 대상으로 소소한 간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제로 정확도 면에서 에듀윌 한국사 가답안은 35~40회, 42~54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심화 가답안 기준 정확도 100%를 기록한 바 있다. 
 
에듀윌 한국사 관계자는 "총 19회 동안 높은 가답안 정확도 기록을 보유한 만큼 이번 55회 한국사 시험 역시 신속하고 정확한 가답안 공개 방송을 선보일 것"이라며, "수년간 합격생을 배출한 에듀윌 한국사의 노하우를 토대로 최종 합격 발표 전 수험생분들의 다양한 궁금증도 해소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년도 제55회 한국사능력검정 시험일정은 11일(토)부터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4일(금)부터 발표된다. 해당 방송 사전 예약자는 방송 오픈 시 알림 문자 서비스로 즉시 참여하며 에듀윌 한국사가 마련한 문화재 끝장노트 PDF와 취업인강 30% 할인권도 받아볼 수 있다. 

PC와 모바일환경에서 참여 가능한 '에듀윌 한능검 가답안 공개 생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한국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