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 단시간 대비 ‘출제예언특강’ 마련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LIVE 출제예언특강’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7시간 만에 이론을 완성할 수 있는 이번 특강은 남은 기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과목별 핵심 내용을 짚어준다. 최근 시험의 핵심 지문으로 2021년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전 과목 핵심 이론 압축 정리와 중요도 높은 지문만을 모아 시험 전 최종 점검을 도와준다.

특히 출제 예상 이론을 단시간에 정리해주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여준다. 공인중개사 각 단원별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내용만 정리해줘 여러 자료를 찾아볼 필요 없이 한 눈에 핵심을 파악할 수 있다.

에듀윌의 라이브 출제예언특강을 들은 한 합격생은 “막판에 특강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됐다”며 “에듀윌은 얼마든지 한방에 동차 합격 가능하다”고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들이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1년간 베스트셀러 1위 공인중개사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온라인 녹화 강의는 2021년 시험일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의 ‘LIVE 출제예언특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