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사회복지사, ‘2021 추석맞이 열공 지원 이벤트’ 진행

강동식 2021.09.15 13:58:40


위더스 사회복지사가 2021년 추석 연휴를 맞아 ‘열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긴 추석 연휴에도 목표를 위해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패키지 할인 이벤트와 소문내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1 추석맞이 열공 지원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위더스 사회복지사 회원은 조건 없이 전 패키지에서 사용 가능한 5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그 중 평생연장반 패키지 구매자들에 한해 추첨을 통해 에어팟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해당 이벤트를 커뮤니티에 소문낼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과 사회복지사 1급 이론강의 1개월 무료 수강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회복자사 1급 자격증은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재시험과 갱신이 필요 없어 사회복지사 1급 인강 및 사회복지사 1급 교재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또 사회복지사 채용 정책 강화로 다양한 분야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와 모바일 강의, MP3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웰컴혜택 5종과 단기합격 핵심요약서, 레벨테스트, 자동 채점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위더스 사회복지사는 최근 스타강사 박정훈 교수와 함께 2022년 사회복지사1급 시험 대비 패키지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사회복지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사회복지사 1급 인강, 사회복지사 1급 난이도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