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하는 강의 선택 가능한 소방공무원 ‘T-PASS’ 선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험생이 직접 선택한 강의로 학습 계획을 구상할 수 있는 '독한소방 T-PASS'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본 강의 과정은 3개월, 6개월, 12개월 중 본인이 수강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강의 내용 또한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해 완성도를 높였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관계자에 따르면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올해 하반기부터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회원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2년도 국가직 소방공무원 채용 증원 이슈에 따라 해당 강의 과정은 내년 3월까지 매월 최신 강의를 제공한다. 내년부터 변형되는 시험 사항을 반영한 강의 플래너를 통해 수강생은 단계별로 기본 실력을 키워갈 수 있다. 

지난 5월부터 8월까지는 각각 기초이론, 기본이론 특강이 개설됐다. 기초 개념을 정립한 수험생을 위해 이달 9월에는 심화 이론 강의를 공개하며 전 과목 핵심 이론 복습을 돕는다. 다음은 핵심요약·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 등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에듀윌 소방공무원은 심화 학습 과정이 담긴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T-PASS’가 제공하는 학습 서비스를 비롯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