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인 회장의 SPC 배스킨라빈스, 마동석과 함께한 추석 선물세트 광고 공개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이하여 영화배우 마동석과 함께한 추석 선물세트 광고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2021년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제작된 이번 온라인 광고는 유쾌한 형사로 변신한 영화배우 마동석의 등장과 함께 시작한다. 영상 속 마동석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한편의 느와르 영화 같은 긴장감을 조성하고, ‘넌 누구편이야?’, ‘송편’ 등 언어유희를 활용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 광고는 영화배우 마동석이 파워풀하게 드럼을 연주하며 강력한 인상을 심어준 배스킨라빈스’찰떡콩떡’ 광고에 이어 공개됐다. 오는 16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지난 7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송편 모양의 쫀득한 찹쌀떡 속에 참깨, 밤, 고구마를 원료로 활용한 아이스크림을 넣은 ‘아이스 송편’과 절편 모양의 찹쌀떡 속에 인절미 아이스크림, 팥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간 ‘아이스 절편’을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을 가득 담은 추석 선물세트 구성도 선봬,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석 선물을 제안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영화 배우 마동석과 함께한 이번 추석 선물세트 광고는 쫀득한 떡의 식감과 맛을 한편의 영화처럼 유쾌하게 표현했다"며 "다가오는 추석에는 배스킨라빈스 추석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