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아임뮨, 새로운 모델로 YG 아이돌 트레저(TREASURE) 발탁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브랜드 캠페인 전개

▲사진=유니베라


글로벌 알로에 전문 기업 유니베라(대표 박영주)의 면역력 증진 건강기능식품 아임뮨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선사하는 보이그룹 트레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해 2021년도 '즐거운 면역습관 기르기'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트레저(TREASURE/최현석, 지훈, 요시, 준규, 마시호, 윤재혁, 아사히, 방예담, 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는 데뷔 4개월 만에 ‘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와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제 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등 각종 시상식에서 상을 휩쓰는 등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이에 유니베라 아임뮨은 무대와 방송에서 보여준 트레저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고객들과 함께 공유하고, 이번 캠페인의 취지인 젊은 층의 꾸준한 면역습관 응원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판단해 모델로 전격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유니베라 아임뮨 브랜드 관계자는 "평소 활발한 모습으로 밝고 건강함을 표현해 온 트레저의 이미지와 아임뮨 브랜드가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건강 관리가 중시되는 요즘 면역관리에 힘쓰는 3040 세대뿐 아니라, 바깥 활동이 많은 1020대의 젊은 층의 소비자들까지 타겟층을 확대하여 즐거운 면역습관을 제안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음달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 영상에는 유니베라 아임뮨과 함께 트레저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담았으며, 청포도와 사과의 상큼달콤한 맛과 간편한 휴대성을 갖춰 일상 속에서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니베라 아임뮨의 장점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한편, 유니베라 아임뮨은 현재 누적 판매량 700만포 이상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마트 트레이더스,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채널과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