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 과목 기본이론' 무료특강…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기본기 완성 지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전과목 기본이론' 무료특강 이벤트로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초시생의 기본 실력 완성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듀윌 회원이면 사이트 내 '신청하기' 버튼 클릭으로 간편 신청 가능하다. 수험생은 위험물산업기사와 위험물기능사 중 본인이 집중해서 공부하고 싶은 분야를 '나의 강의실'에서 3일간 무료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실제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취득 과정을 담당하는 에듀윌 전문 교수가 진행한다. 수년간 에듀윌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최근 복원 기출자료집을 통해 암기가 더 오래 지속되는 설명을 이어갈 예정이다. 올해 주요 출제 범위를 파악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영역 위주로 문제 풀이하며 기본 이론과 연계해 과목별 학습전략까지 안내한다.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관계자는 "자격증 취득 전 도움되는 해당 특강을 통해 과목별 이론 체계를 빠르게 습득한다면 비교적 수월한 공부 가능할 것"이라며, "실제 시험에서 자주 등장하는 핵심 내용도 정리하며 실제 이론이 어떻게 문제로 응용되는지 과정도 명확히 설명한다"고 덧붙였다.

에듀윌은 올해 출제 가이드에 맞춰 단기간 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마련한 바 있다. 합격 시 수강료 환급 '0원 합격패스', 내년까지 무제한 수강 '연간패스' 등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학습 부담을 낮췄으며 초시생도 쉬운 학습 가능한 단계별 교육 과정을 마련했다. 베스트셀러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를 통해 에듀윌 전문 교수가 올해 실전 노하우를 전수하며 고득점 대비 전략도 공유한다. 

'전과목 기본이론' 무료특강 이벤트는 에듀윌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본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에듀윌 지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받아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