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그룹, 임직원 심리 상담 프로그램 도입

▲DL그룹 임직원이 전문 심리 상담사에게 심리 상담을 받고 있다. / 사진=DL이앤씨


DL그룹은 임직원들의 심리 스트레스를 돌보기 위한 전문 상담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30일 밝혔다. 임직원들이 겪는 직장내 대인관계, 업무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정서 등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심리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서다. 

DL은 기업 내부 고객인 임직원의 복지를 증진시키는 등 ESG 전 분야에 소홀함이 없는 경영지원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돈의문 디타워 사옥에 근무하는 DL그룹 임직원들은 전용 사이트를 통해서 원하는 날짜에 심리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전문 심리 상담원과의 대면 상담과 모바일 비대면 상담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24시간 운영되는 ‘긴급 상담 헬프 데스크’를 통해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DL은 임직원들의 심리 안정을 위한 다양한 힐링 정보도 주기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매월 스트레스 관리 칼럼과 우수 상담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DL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원인의 스트레스와 심리적 문제를 해결해 직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심리 상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며, "건강하고 행복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