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 캐주얼 ‘OLZEN’(올젠)은 브랜드 특유의 트레디셔널 감성을 영하게 재해석한 'OLIVER’(올리버) 컬렉션의 21FW 화보를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21FW 시즌 테마인 캠프닉을 모티프로 한 ‘플레이 홈 캠핑(Play Home Camping)’ 컨셉의 이번 화보는 일상 속 리프레쉬를 위한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제안, 영 피플(Young People) 들의 자유롭고 펀(FUN) 한 감성을 일상의 즐거움과 편안함으로 위트있게 담아 밝은 에너지를 전한다.
올리버 컬렉션은 캐릭터 ‘올리버’를 통해 올젠이 추구하는 경쾌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트 있게 담아낸 영한 캐주얼 라인이다. 20대 젊은 소비층이 메인 타겟이다. 이번 시즌 일러스트레이터 'Obig' 작가와 함께 위트 있는 캠프닉 테마의 다양한 올리버 그래픽을 제안했으며, 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린트와 자수 기법으로 더욱 고급스럽고 생동감 있는 아플리케 제품들이 출시됐다.
올젠에 따르면, 맨투맨과 후디 등의 아플리케 시리즈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커플 아이템'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셔츠와 함께 프레피한 무드로 연출하거나 티셔츠와 함께 편안한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고 데일리하게 어느 스타일에나 매치하기 쉬워 화보 속 무드와 같이 다양한 젠더리스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올젠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2022년 올리버 컬렉션 상품군을 확장 전개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젠더리스 상품군을 확대, 여성 및 커플 소비자 고객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올젠 올리버 컬렉션의 다양한 소식과 스타일은 자사몰인 탑텐몰을 통해 자세히 만나 볼 수 있다. 특별 기획전을 통해 9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약 2주 동안 기간 한정 특별 할인 및 올리버 신상 플리스 점퍼를 받을 수 있는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