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기출문제집', YES24 10월 베스트셀러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기출문제집'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YES24) 사회복지사 부문 10월 전체 베스트셀러에서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교재는 최근 7년간의 기출자료를 복원, 대표 기출문제를 제공한다. 7개년 기출문제에서 뽑아낸 필수 개념을 정리했다. 출제된 횟수를 확인할 수 있어 빈출 이론을 중요도에 따라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 전문 출제진이 이론·개념 등 출제율에 따라 단원별로 문제를 마련했으며 최신 개정법령사항도 포함시켰다. 각 문항마다 출제의도와 문제풀이 팁이 포함돼  홀로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문제 풀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마무리 기출 모의고사'를 통해 시험 전 최종 점검이 가능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2021년 제19회 기출문제를 모의고사 형식으로 구성, 제한시간 내 OCR 답안카드에 직접 마킹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 간편 자동채점 서비스’도 제공되기 떄문에 1초 만에 합격 여부를 판단하고 마무리 학습을 완성시킬 수 있다.

총 8강으로 구성된 대표기출문제 풀이특강이 추가로 제공돼 저자 손용근 교수가 직접 해설하는 강의도 확인 가능하다. 

2022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통합이론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