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사회복지사 2급 최대 67% 할인 이벤트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2일까지 사회복지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위더스는 사회복지사 할인이벤트를 통해 16과목 풀패키지를 최대 67%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7과목 한 학기 패키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실습 1과목 단과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수강생들은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16과목을 위더스 한 곳에서 이수할 수 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진행되기 때문에 장소에 상관없이 수강할 수 있다.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16과목 풀패키지 수강 시 선택과목 1만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위더스에서는 실습지역의 제한 없이 전국에서 실습이 가능하며 80시간 기관 직접실습+80시간 온라인 간접실습(개정법 기준)을 통해 시간, 공간으로부터 보다 자유롭게 실습을 받아볼 수 있다.

아울러 위더스 사회복지사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컴퓨터 활용능력 자격증 무료수강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36종 민간자격증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1:1 학습설계를 제공하는 학습설계 전문 플래너 ▲학습설계·수강신청 외 모든 상담을 제공하는 학습 전문 관리자 ▲장애 발생 시 원격 지원, 시스템 문제 해결을 돕는 기술지원 전담 관리자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보다 효율적으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플랜을 제공한다.

이 밖의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사회복지사 현장실습, 사회복지 실습,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방법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