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교재, 10월 첫주 베스트셀러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 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음식료품 분야 양식·중식·일식 부문에서 10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교재는 한식, 일식, 양식 등 5개 종목 시험을 통합 준비하고, 자신이 희망하는 분야 위주로 심화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독학생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공통편, 종목편으로 나누고 초보 수험생도 쉽게 접근 가능한 목차를 구성했다. 

자격증 동시 취득을 바라는 수험생의 니즈에 맞춰 이번 시험 경향에 맞춰 출제 가능성이 높은 영역을 요점 정리했다. 필기시험 출제 기준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학습 모듈을 반영한 교재 구성으로 단권화 학습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조리기능사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실무사례 기반의 상세설명을 통해 학습 이해도를 높였다. 필수이론과 연계되는 시각자료도 제공하고, 문제풀이 시 도움되는 출제 포인트 가이드도 추가해 신속한 필기시험 준비를 돕는다. 시험 전 막바지 암기내용 점검을 위해 ‘빈출문제 해설특강’을 무료 지원하고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출제가 예상되는 문제도 알려준다.

최종 학습 마무리를 돕는 ‘D-1 암기노트’를 통해 주요 핵심이론을 재정리하고, 실제 시험지를 참고해 제작한 ‘필기합격 적중 문제+회차별 실전동형 모의고사’로 실전 감각을 향상할 수 있다. 수험생은 에듀윌 자체 CBT 온라인 실전동형 모의고사로 자신의 합격 가능성을 알아보며, 고난도 및 신경향 문제풀이 전략을 담은 '합격보장 꿀팁'으로 실전 대비할 수 있다. 

2021 에듀윌 조리기능사 5종목 통합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